기획 & 캠페인
OK배정장학재단 '송년의 밤' 진행...선후배 화합의 장 가져
상태바
OK배정장학재단 '송년의 밤' 진행...선후배 화합의 장 가져
  • 황두현 기자 hwangdoo@csnews.co.kr
  • 승인 2019.12.31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K금융그룹이 출연한 OK배정장학재단이 지난 28일 '2019 송년의 밤' 행사를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올해 행사에는 2002년 OK배정장학재단 설립 후 인연을 맺은 선배 장학생들을 포함한 OK생활장학생 130여 명이 한 자리에 모였다. 이 날 행사는 안산 상록수 체육관에서 OK저축은행 배구단의 삼성화재 경기전 관람 후, 역대 장학생들의 감사 인사 영상, 참석자 대상 깜짝 이벤트 등으로 꾸며졌다.

ok.jpg

이 자리에서는 장학생들의 재능 나눔 활동 발표 및 시상식도 진행됐다. 총 12개조로 편성된 OK생활장학생들은 지난 3월부터 에코백 제작 및 판매금 기부, 태양광 충전식 가로등 설치를 통한 범죄예방, 재외 동포를 위한 한국 교육 자료 제작 등의 다양한 활동을 기획하고 수행해왔다. 이 날 행사에서는 9개월 간 진행된 장학생들의 경험을 발표하고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전체 팀 중 높은 평가를 받은 팀에게는 우수상이 수여됐다.

행사에 참석한 장학생은 “OK배정장학재단의 도움으로 경제적으로 안정적인 일상을 보내며 공부와 취업에 매진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 많은 후배들이 OK생활장학생 제도를 통해 저처럼 좋은 선례들을 만들어 나갔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OK배정장학재단 최윤 이사장은 “OK배정장학재단이 비단 경제적인 지원을 넘어 우리 재단과 보낸 시간이 더 넓은 세상을 향한 꿈의 도움닫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OK배정장학재단은 지난 20일부로 OK생활장학생 4기 모집을 마감했다. 최종 합격자는 서류 심사, 면접을 거쳐 2020년 2월 중 발표될 예정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황두현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