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창기 이디야커피 회장이 신년사를 통해 2020년을 새로운 도약을 위한 혁신의 해로 선포했다.
문창기 회장은 ‘새로운 도약을 위한, 혁신 2020!’을 슬로건으로 내걸고 올해 이디야커피가 혁신적인 핵심역량 강화를 통해 제2의 도약을 이룰 것임을 선언했다.

이디야 드림팩토리는 경기도 평택 포승공단에 건립 중인 4000평 규모의 생산 공장이다. 이 곳에서 생산된 최고 품질의 원두를 가맹점에 공급함은 물론 신규 온·오프라인 시장 유통과 해외 시장에 진출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디야 드림물류센터’ 설립 계획도 밝혔다. 올 4월 준공 예정인 이디야 드림물류센터는 경기도 이천시에 5000평 규모로 들어선다. 자동화 설비와 모바일 화물추적 시스템을 구비했다.
문 회장은 “드림물류센터가 건립되면 주 6회 일일배송이 시작돼 매장 상황에 따라 상시 발주가 가능해진다”며 “신선식품을 포함한 다양한 원재료들을 취급할 수 있게 돼 매장 운영의 효율성과 고객 만족도가 높아질 것이며 가맹점 외 유통채널에도 다양한 제품의 정확하고 빠른 물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드림팩토리 준공에 맞춰 원두의 품질을 개선할 것이며 가맹점 매출 상승을 위한 과감한 투자가 선행되는 한 해가 될 것”이라며 “트렌드를 선도하는 다양한 신상품들을 출시하고 원두 및 제품에 대한 적극적인 광고와 타깃 마케팅을 통해 가맹점 매출을 극대화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나수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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