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KB국민카드, ‘KB국민 이지 스터디 티타늄 카드’ 출시
상태바
KB국민카드, ‘KB국민 이지 스터디 티타늄 카드’ 출시
  • 황두현 기자 hwangdoo@csnews.co.kr
  • 승인 2020.01.09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카드가 학원·온라인 강의 등 교육과 자기계발 관련 혜택을 한 장의 카드에 담은 교육 특화 상품 ‘KB국민 이지 스터티(Easy study) 티타늄 카드’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 카드는 지난해부터 선보인 ‘이지카드’ 시리즈 후속 상품으로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학원·온라인 강의 월 최대 7만 원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자료] KB국민 이지스터디(Easy study) 티타늄 카드 플레이트.jpg
▲ KB국민카드 제공

학원 업종의 경우 건당 10만 원 이상 결제 하고 전월 이용 실적이 50만 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 원, 100 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2만 원, 150만 원 이상이면 월 최대 4만 원까지 결제금액의 3%가 할인된다.

8개 온라인 강의의 경우 전월 이용 실적이 50만 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 원, 100만 원 이상이면 월 최대 2만 원, 150만 원 이상이면 월 최대 3만 원까지 결제금액의 5%가 할인된다. 대상은 메가스터디, 아발론, 디지털대성, 영단기공단기, 해커스어학원, 시원스쿨, 에듀윌, 박문각 이다.

이 카드로 수영장, 요가, 문화센터 등 취미·자기계발 업종과 서점·문구 관련 업종에서 추가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전월 이용 실적이 50만 원 이상이면 취미·자기계발 업종의 경우 월 최대 1만 5000원까지 결제금액의 3%가 할인되며 서점·문구 업종은 월 최대 1만 5000원까지 이용금액의 5%가 할인된다.
 
또한 대형마트, 통신요금, 패스트푸드 업종 등에서 전월 실적에 따라 차등 할인이 제공된다. 연 2회 인천공항 라운지 이용이 가능하고 공항 및 호텔 발레파킹 서비스도 제공된다. 연회비는 3만 5000원 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 카드는 교육에 대한 니즈가 높은 학생, 학부모, 취업 준비생 뿐만 아니라 워라밸 문화 확산에 따라 직장인들 사이에서 증가하는 취미· 자기계발과 관련한 다양한 혜택을 담고 있어 교육 관련 비용을 절감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생활과 밀접한 업종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을 강화해 고객들의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맞춤형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 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황두현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