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신창재 교보생명 회장 "고객가치 중심의 비즈니스 혁신 이뤄야"
상태바
신창재 교보생명 회장 "고객가치 중심의 비즈니스 혁신 이뤄야"
  • 서현진 기자 shj7890@csnews.co.kr
  • 승인 2025.01.13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보생명은 지난 10일 충남 천안시 교보생명 계성원(연수원)에서 '2025년 출발 전사경영전략회의'를 열었다고 13일 밝혔다.

이 자리에서 신창재 교보생명 회장은 '2025년 출발 메시지'를 통해 임직원들에게 고객가치 중심의 비즈니스 혁신을 이뤄내자며 비즈니스 혁신 가운데 고객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영업·마케팅 혁신이 가장 중요하다고 언급했다.

이에 따라 교보생명은 올해 가족보장과 건강보장을 중심으로 고객에게 균형 잡힌 보장을 제공하며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전달하는 데 힘쓸 예정이라 설명했다. 또한 고객 니즈 기반의 마케팅을 강화하고 시장을 선도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가치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교보생명 신창재 회장
▲교보생명 신창재 회장

신 회장은 "고객의 숨은 니즈와 고객이 불편을 느끼는 지점을 파악하고 차별화된 상품·서비스를 개발해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해야 한다"며 "고객경험 개선을 위한 영업·마케팅 혁신을 가장 잘하는 회사가 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덧붙여 그는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정도영업을 통해 사업계획을 달성한 지점장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영업 최일선에서 고객가치 혁신의 전도사가 돼 달라고 당부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서현진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