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은 하이트진로가 지난해 12월9일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시즌2와 함께 선보인 협업 제품이다.
국내 가정, 유흥 채널을 포함 일본, 호주, 맥시코에 약 4200만 병 한정 출시된 ‘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은 4주 만에 완판됐다. 특히 오징어 게임에 등장한 캐릭터 영희, 핑크가드, 프론트맨을 반영한 라벨 디자인의 주목도가 높았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전무는 “이번 협업은 오징어 게임 시즌2와 함께 참이슬의 감각적이고 젊은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하이트진로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브랜드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며 색다른 재미 요소들을 제공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민규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