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드득 메이트는 필립스 소닉케어 제품의 기술력과 구강케어 솔루션을 소개하는 콘텐츠를 제작하며 브랜드와 소비자 간 접점을 확대하는 홍보대사 역할을 수행한다.
뽀드득 메이트는 필립스 소닉케어와 구강건강에 관심이 많은 네이버 블로거 또는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모집 기간은 1월 22일부터 1월 31일까지이며, 심사를 통해 선발된 30명의 뽀드득 메이트는 2월 19일부터 4월 22일까지 약 2달간 활동한다.

선발된 뽀드득 메이트는 필립스 소닉케어 제품을 직접 사용하며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고 이를 기반으로 영상 또는 이미지 콘텐츠를 제작해 개인 SNS 채널에 업로드하면 된다.
필립스 소닉케어는 뽀드득 메이트의 원활한 활동을 돕기 위해 프리미엄 음파전동칫솔 ‘다이아몬드클린 9000’과 ‘센서티브 초미세모 칫솔모’를 지원한다. 활동 기간 중 스페셜 미션 참여자, 미션별 우수 콘텐츠 제작자, 두 달간 모든 미션을 성실히 수행한 참가자에게 다양한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활동 종료 후에는 뛰어난 콘텐츠 제작 능력을 보여준 우수 앰배서더를 선정해 포상한다.
필립스 소닉케어 관계자는 “필립스 소닉케어는 혁신적인 구강관리 솔루션을 통해 소비자의 구강 건강을 개선하고, 더 나은 삶을 실현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며, “이번 앰배서더 활동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가 필립스 소닉케어의 혁신성과 효과를 직접 경험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혜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