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교원, 펫 호텔 키녹·여행 브랜드 여행이지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1위 선정
상태바
교원, 펫 호텔 키녹·여행 브랜드 여행이지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1위 선정
  • 송혜림 기자 shl@csnews.co.kr
  • 승인 2025.01.24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원그룹은 생활문화사업 브랜드인 펫 프렌들리 호텔 키녹과 여행이지가 ‘2025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펫 프렌들리 호텔 부문과 여행 서비스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은 매년 산업별로 경영 실적과 브랜드 가치, 고객 만족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우수 브랜드를 선정하는 행사다.
 
키녹은 펫 프렌들리 호텔 부문 1위에 올랐다. 지난해 문을 연 키녹은 반려동물 눈높이에 맞춘 객실 설계와 고객 서비스, 부대시설,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식음료(F&B)까지 차별화한 고객 경험과 가치를 제공했다는 평을 받았다.
 
▲허태성 교원프라퍼티 호텔연수사업부문장(사진 오른쪽)
▲허태성 교원프라퍼티 호텔연수사업부문장(사진 오른쪽)
 
키녹은 반려동물 관절 건강을 위해 모든 객실에 높이가 낮은 가구를 배치했으며 반려동물의 시각과 청각이 예민한 점을 고려해 플리커 프리 조명과 초인등을 설치했다. 여기에 반려동물 전용 침대를 비롯해 타월, 식기 등 고급 어메니티를 제공하고 있다.
 
2500평으로 넓은 공간을 자랑하는 야외 펫 파크는 반려동물 안전을 위해 제초제를 쓰지 않고 사람 손으로 잔디를 직접 관리하고 있으며 반려동물 크기와 특성을 반영해 공간을 나눠서 운영한다.
 
카페 스니프에서는 다양한 브런치 메뉴와 시그니처 음료를 맛볼 수 있다. 초콜릿, 포도와 같은 반려동물에게 해로울 수 있는 식재료를 사용하지 않는 것은 물론 안전하고 건강한 식재료로 만든 멍 치킨과 멍 피자 등의 반려동물 간식을 선보이고 있다.
 
교원투어 여행이지는 여행 서비스 부문 3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교원이지는 지난해 매스티지(대중 명품) 패키지 여행이지 플러스(여행이지+)를 론칭하고 프리미엄 여행 시장을 공략에 드라이브를 걸고 있다.
 
여행이지 플러스는 노팁·노옵션·노쇼핑 구성으로 여행하는 데 있어 불편 요소를 모두 제거하고 이동 수단을 비롯해 일정·체험·미식·숙소에 이르기까지 여행 취향과 특정 요소에 대한 선호도를 5개의 카테고리로 세분화한 것이 특징이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지난해 많은 고객께서 키녹과 여행이지에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덕분에 펫 프렌들리 호텔 부문과 여행 서비스 부문에서 브랜드 명예의 전당 1위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룰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특별하고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혜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