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에서 지난 한 해 동안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 서비스센터에 대한 시상을 진행했다.
행사는 볼보자동차코리아 공식 전국 7개 딜러사, 39개 서비스센터 및 협력사 임직원 대상 로열티 강화 프로그램으로, 지난해 서비스 만족도 1위를 달성한 것에 대한 임직원들에게 감사를 전하고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해당 분야는 고객 만족도, 서비스 프로세스, 기술력 등 각 항목의 점수를 종합적으로 합산해서 선정했다.
이윤모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는 “볼보자동차코리아 딜러사 및 서비스센터 임직원들의 보이지 않는 노력 덕분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경쟁이 치열한 국내 수입차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서비스 만족도 1위를 달성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고객 만족을 꾸준히 선사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지원과 투자를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양성모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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