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동차전문기자협회(AWAK) 주관 ‘2025 대한민국 올해의 차’에서 ‘올해의 하이브리드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올해의 내연기관 SUV’를 동시 수상했고 한국자동차기자협회(KAJA) 주관 ‘2025 대한민국 올해의 차’에서는 ‘올해의 SUV’를 받았다.
르노코리아 신차에 대한 품질과 AS에 대한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볼 수 있는 장면이다. 르노코리아는 한국 시장과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입장이다.
르노코리아는 지난해 10월 국내 완성차 업계 최초로 ‘보이는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를 도입했다. 해당 서비스는 스마트폰을 활용하는 손쉬운 방식으로 접근성과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는다.
르노코리아 공식 서비스 네트워크에 차량을 입고한 고객이 36가지의 유상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를 진행할 경우, 마이 르노(My Renault) 앱 또는 문자메시지를 통해 점검 중에 발견한 특이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마이 르노 앱을 통해 2시간 이내 당일 정비가 가능한 서비스 네트워크를 확인할 수 있는 ‘패스트 트랙 정비 예약’ 기능도 갖췄다.
평일 서비스센터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서는 ‘케어서비스 24/7’ 제도를 마련하여 평일 오후 6시 이후 야간 및 주말 입고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양성모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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