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엔제리너스, 브랜드 광고 모델로 배우 이준혁 발탁...고객 접점 확대 꾀해
상태바
엔제리너스, 브랜드 광고 모델로 배우 이준혁 발탁...고객 접점 확대 꾀해
  • 송민규 기자 song_mg@csnews.co.kr
  • 승인 2025.02.27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GRS는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엔제리너스가 배우 이준혁씨를 브랜드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27일 밝혔다.
 
엔제리너스는 브랜드 명 ‘ANGELINUS’와 이준혁의 애칭 ‘밀키 바닐라 엔젤’의 공통 접점인 ‘엔젤’을 바탕으로 다채로운 마케팅 전개 및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자 이번 브랜드 모델을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먼저 엔제리너스는 모델과의 특별함을 더하고자 ‘밀키 바닐라 엔젤’을 구현한 신 메뉴 라인업을 다가오는 이준혁 배우의 생일인 3월13일에 맞춰 전국 매장에 출시한다.
 
또한 신 메뉴 출시를 시작으로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본편 광고 영상 공개와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한 온ㆍ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롯데GRS 관계자는 “엔제리너스의 커피의 풍미, 감성적인 공간이 제공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이준혁 배우의 이미지가 부합해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며 “다양한 팬 층을 보유하고 있는 모델과의 시너지 창출로 고객 만족 및 소통 강화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민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