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직접 조립해야 하는 상품이지만 나무가 갈라지고 일부 파손돼 도저히 완성할 수 없는 상태였다. 판매업체에 상황을 전달하고 반품을 묻자 '반품 배송비'로 6만 원을 요구받았다.
이 씨는 "반품 비용도 만만치 않은데 직접 보내라고 하니 억울하다"고 토로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은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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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 조립해야 하는 상품이지만 나무가 갈라지고 일부 파손돼 도저히 완성할 수 없는 상태였다. 판매업체에 상황을 전달하고 반품을 묻자 '반품 배송비'로 6만 원을 요구받았다.
이 씨는 "반품 비용도 만만치 않은데 직접 보내라고 하니 억울하다"고 토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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