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닝브랜즈그룹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외에도 bhc, 창고43, 큰맘할매순대국을 운영하고 있다.
캠페인 영상은 ‘가족편’, ‘커플편’, ‘부스팅편’ 총 3편으로 구성됐다. 아웃백 방문 시 나만의 커스텀으로 매번 다른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선택에 초점을 맞췄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OTT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되며 오는 4월14일부터 TV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아웃백은 이번 ‘Taste Respect’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는 28일부터 4월27일까지 고객들이 자신의 취향을 반영한 아웃백 맞춤형 메뉴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대규모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아웃백 관계자는 “고객들이 아웃백을 검색하면 온라인에서 다양한 주문 팁이 공유되고 있으며 창의적인 메뉴 커스터마이징이 확산되고 있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민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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