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아웃백, 봄 신메뉴와 함께 ‘Taste Respect’ 캠페인 영상 공개
상태바
아웃백, 봄 신메뉴와 함께 ‘Taste Respect’ 캠페인 영상 공개
  • 송민규 기자 song_mg@csnews.co.kr
  • 승인 2025.03.18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닝브랜즈그룹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봄 신메뉴와 함께 ‘고객들의 아주 디테일한 취향까지 존중하는 맞춤형 다이닝 경험’을 주제로 한 ‘Taste Respect’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다이닝브랜즈그룹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외에도 bhc, 창고43, 큰맘할매순대국을 운영하고 있다.

캠페인 영상은 ‘가족편’, ‘커플편’, ‘부스팅편’ 총 3편으로 구성됐다. 아웃백 방문 시 나만의 커스텀으로 매번 다른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선택에 초점을 맞췄다. 

커스터마이징 주문서를 비주얼 요소로 활용해 ‘커스텀 가이드’를 고객들이 쉽게 이해하고 자신만의 방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OTT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되며 오는 4월14일부터 TV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아웃백은 이번 ‘Taste Respect’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는 28일부터 4월27일까지 고객들이 자신의 취향을 반영한 아웃백 맞춤형 메뉴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대규모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아웃백 관계자는 “고객들이 아웃백을 검색하면 온라인에서 다양한 주문 팁이 공유되고 있으며 창의적인 메뉴 커스터마이징이 확산되고 있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민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