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WBA 김두현, 화끈한 중거리포... 모브레이 감독 '골' 칭찬
상태바
WBA 김두현, 화끈한 중거리포... 모브레이 감독 '골' 칭찬
  • 스포츠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7.23 18:4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데뷔를 앞두고 있는 김두현(26·웨스트브롬위치)이 화끈한 중거리포를 터뜨렸다.
김두현은 23일 오전(이하 한국시간) 열린 리그2(4부리그) 소속의 쉐우스버리와의 원정경기에서 풀타임 출전해 후반 29분 소속팀의 만회골을 성공시켰다.

이날 경기에서 WBA는 전반전을 득점없이 마친 후 후반 4분과 20분 상대팀 공격수 홀트에게 연속골을 허용했다. 김두현은 후반 29분 벼락같은 중거리 슈팅으로 상대 골문 왼쪽 구석을 갈라 득점에 성공. 이후 WBA는 모리슨이 동점골을 터뜨려 무승부로 경기를 마무리했다.

지난시즌 챔피언십(2부리그) 마지막 경기에서 퀸스파크레인저스(QPR)를 상대로 잉글랜드 무대 데뷔골 터뜨린 김두현은 2개월여 만에 쉐우스버리를 상대로 또다시 득점포를 가동했다.

김두현은 WBA가 치른 프리시즌 3번의 경기에 모두 출전한 가운데 쉐우스버리전에서 프리시즌 첫 풀타임 활약과 함께 득점에 성공했다.

한편, 경기 후 모브레이 감독은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나는 골보다 선수들의 경기 모습, 체력, 상태 등을 점검했다"며 "김두현과 모리슨이 확실이 재능이 있다"라고 호평했다.

이어 그는 "김두현과 모리슨은 올 시즌 우리팀에서 위협적인 선수가 될 것이다"고 덧붙였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dwdw 2008-07-23 18:49:54
김두현
오 ! 김두현 매너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