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손태영 "제 예비신랑 멋지죠?" 찐한~화보 공개 화제폭발!
상태바
손태영 "제 예비신랑 멋지죠?" 찐한~화보 공개 화제폭발!
  • 스포츠 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9.18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8일 결혼하는 권상우 손태영 커플이 진한 애정표현을 하고 있는 화보를 공개해 인터넷이 뜨겁게 달궈지고 있다.


권상우, 손태영은 영국 런던에서 진행된 패션 매거진 더블류 10월 호의 화보 ‘A moment like this’에서 사랑의 감정을 가득 담은 사진들을 촬영했다.


화보를 보면 두 사람은 사람들이 지나다니는 거리의 계단에 누워 입을 맞추거나 서로 마주 본 채 뜨거운 눈빛을 교환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져 있다.


사진 촬영지는 영화 ‘브리짓 존스의 일기’로 잘 알려진 버로우 마켓 등에서 촬영돼 더욱 관심을 얻고 있으며 네티즌들은 이들의 모습이 너무 멋지다며 부러움을 드러냈다.


두 사람의 촬영담당 김보하 실장은 “두 사람은 아주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며 “손태영이 감기에 걸려 몸상태가 안좋았지만 얇은 의상을 입고도 불평 한마디 없었고, 권상우도 손태영을 잘 챙겨주는 등 보기 좋았다”고 전했다.


한편, 과거 손태영의 연인으로 알려진 쿨케이는 디기리 등 연예인들과 함께 병역비리 혐의를 받은 사실이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다.


이들은 인터넷에서 만난 브로커에세 200만원을 건넨 뒤 ‘괄약근 조절로 고혈압 판정 받는 방법’을 알아내 신체 검사 당시 이 방법을 이용해 4급 판정을 받은 혐의를 받고 있다.

                                                        <사진 = 더블유>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