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소비자가뽑은 참좋은 브랜드-카드] 삼성카드
상태바
[소비자가뽑은 참좋은 브랜드-카드] 삼성카드
  • 이경환기자 nk@csnews.co.kr
  • 승인 2008.11.26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988년부터 영업을 시작한 삼성카드는 개인과 기업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일시불 및 할부, 현금서비스, 카드론 영업에서 할부금융, 리스 등 소비자와 밀접한 각종 생활편의 서비스 제공을 통해 '글로벌 일류 생활 금융·서비스 회사'라는 비전을 실현해 나가고 있다.

 고객만족을 최상의 가치로 삼고 변화하는 회원의 수요에 맞춘 새로운 카드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는 노력을 늦추지 않고 있다.

국내 최초로 사용한 포인트의 절반을 되돌려 주는 '페이백 서비스'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뚜레주르, VIPS,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등 2900여개 제휴 가맹점 이용 때 결제 금액의 최대 40%까지 적립된 포인트로 차감하여 할인받을 수 있고 차감된 포인트의 50%는 바로 다음날 재 적립 받을 수 있다.

이러한 노력들을 인정 받아 '한국산업고객만족도(KCSI)' 5년 연속 1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6년 연속 1위 등, 고객만족과 관련된 각종 수상社로 선정 된 바 있다.

삼성카드는 앞으로도 신용판매 중심의 안정적 사업구조를 공고히 하는 한편, 금융부문의 안정적인 운용, 수익성 위주의 할부 부문 재편과 더불어 브랜드 파워를 키워 종합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전략이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