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소비자가뽑은 참좋은 브랜드-아파트] 삼성물산 '래미안'
상태바
[소비자가뽑은 참좋은 브랜드-아파트] 삼성물산 '래미안'
  • 임학근 기자 madang@csnews.co.kr
  • 승인 2008.11.26 0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0년 1월 출시된 이후 8년간 국내 최초의 브랜드 아파트로, 대한민국 아파트의 대명사로 고객들의 사랑과 신뢰를 받아온 래미안.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이 실시한 ‘소비자가 뽑은 참 좋은 브랜드’ 전자 투표에서도 아파트 부문  최고 점수를 받아,  국내 최고의 아파트 브랜드임이 다시한번 입증됐다.

래미안의 브랜드 철학은 바로 ‘자부심(Pride)’. 래미안은 차별화된 브랜딩 활동과 혁신적인 상품 기획을 통해 고객들이 최고의 아파트 브랜드에 사는 자부심을 스스로 가질수 있도록 하고 있다.

그 결과 국가고객만족도(NCSI) 11년 연속 1위(2008년 기준), 한국산업의브랜드파워(K-BPI) 7년 연속 1위(2008년 기준),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브랜드스타 등 가장 권위 있는 수상을 수년간 휩쓸고 있다.

리서치 전문 기관과 부동산 전문 매체의 조사에서도 래미안은 인지도와 선호도 면에서 부동의 1위을 기록하고 있다. 얼마 전 한 취업 포털사이트에서 실시한 대학생 아파트 브랜드 선호도 조사에서도 1위를 기록해 미래 고객인 젊은 층에서도 절대적인 브랜드 파워가 확인되고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