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올 봄엔 오휘 핑크 립스틱 바르세요'
상태바
'올 봄엔 오휘 핑크 립스틱 바르세요'
  • 이민재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9.02.26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의 화장품 브랜드 오휘 26일 올 봄 메이크업으로 핑크 마니아를 제안했다.

 

올 봄 대대적인 색조 라인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오휘 메이크업 은 밝고 화사한 컬러의 대명사인 핑크를 제안했다. 특히 화려함 보다는  전체적으로 자연스럽고 은은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누드 핑크를 주력 컬러로 내세웠다.

 

LG생활건강 오휘 색조 담당 혜진 과장은 올 봄에는 세계적 경기불황의 영향으로 아름답고 더 나은 세상이 될 것이라는 환영적인 기대감을 누드 핑크' 혹은 '페일 핑크' 립스틱으로 표현하고  반짝거림으로 포인트를 주는 메이크업이 유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휘 핑크 마니아 메이크업 연출법 

 

베이스 화장  피부색은 자신의 피부색에 충실한 파운데이션 을 발라준 후 누드스킨을 표현하기 위해 컨실러 스틱 등으로 잡티를 커버한다. 팩트 등을 이용해 전체적으로 보송보송한 느낌으로 마무리한다.

 

아이 메이크업 눈두덩이에 바이올렛을 펴 발라주고, 아이홀에 페일핑크를 발라준다. 쌍겹라인에 핫핑크로 포인트를 준다. 언더에 딥퍼플을 발라준다. 리퀴드아이라이너 를 이용해 아이라인을 그려준 후 듀얼마스카라 프라이머&롱래쉬 를 발라 눈매를 깊이있고 또렷하게 마무리한다.

 

볼 화장 페일핑크와 핫핑크를 섞어 한 듯 안 한 듯 연하게 바른다.

 

립 메이크업  루즈 익스트림 110 핑크(누드 핑크컬러) 를 입술에 발라준 후 글로스 핑크 를 덧발라준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