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불황속 뱃살관리? "슬렌더톤 잘팔리네~!!"
상태바
불황속 뱃살관리? "슬렌더톤 잘팔리네~!!"
  • 이정선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9.04.10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무실, 학교, 자동차 등에서 장시간 동안 같은 자세로 앉아 있으면 운동 부족으로 복부비만이 돼 신체 전반적으로 악영향을 끼칠 수가 있다.

뱃살을 효과적으로 빼려면 근육 손실이 일어나지 않도록 유산소운동과 함께 ‘웨이트 운동’을 병행해야 하지만, 대부분의 시간을 앉아서 보내는 현대인들에게는 먼 나라 이야기일 뿐이다.

이와 같은 현대인들의 문제점을 개선하기 위한 간편하고 효과적인 복근운동기구인 슬렌더톤(http://www.sl-tone.com)이 시선을 끌고 있다.

복부운동기구 ‘슬렌더톤’은 벨트처럼 착용하기만 하면 자체로 생성한 저주파 자극으로 복부 근력을 탄탄하게 만들어주는 신개념 복근강화기다.

얇고 가벼워 휴대가 간편하며, 건전지 작동 방식이라 언제 어디서나 복근을 관리할 수 있어 운전할 때나 업무를 볼 때, 학생들도 학교에서 공부하며 운동을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날씨와 관계없이 실내외에서 자투리 시간에 간편히 사용할 수 있어 적절히 활용하면 다가오는 여름철 몸매 관리 비법 중 하나가 될 수 있다.

벨트처럼 착용만 하면 윗몸 일으키기를 한 것과 동일한 운동효과를 주기 때문에 따로 시간을 내 운동할 필요 없이 뱃살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

최근 복근강화기 슬렌더톤은 국내 판매 300억 원 돌파를 기념해 자동차, 벽걸이 LCD TV, 넷북 등 5000만원 상당의 대박 경품을 내걸고 '복근강화'라는 네 글자로 4행시 짓기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슬렌더톤 관계자는 “불경기일수록 건강을 보다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불황속에서도 수요가 늘고 있다”며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슬랜더톤은 허리에 착용하고 버튼만 누르면 복부 전체를 수축 이완해 복부 근육을 강화시켜준다. 빠른 시간 내에 복부를 단련시키고자 하는 소비자들에 꾸준한 관심을 얻고 있다. 슬렌더톤 홈페이지에서 구매 시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