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나이키 품질ㆍ서비스는 '노점상 수준'(?)"
상태바
"나이키 품질ㆍ서비스는 '노점상 수준'(?)"
하자 투성이- A/S 엉망- 불친절 등 모두 낙제점… 후회 막급
  • 최영숙 기자 yschoi@consumernews.co.kr
  • 승인 2007.03.05 07:46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마이밸류 2007-03-07 08:50:52
나이키에서 구입한 시계 A/S가 안된데서 어찌해야할지...산매장가서 해결하라는 이야기만 늘어놓던데;; 나이키는 광고나 보는게 제일인거같네요진짜

쓰래기퇴치 2007-07-19 09:08:58
저도 시골에 계신 어머니의 신발을 사드리고 불량을 확인하고 교환 하러 가서
가진 모욕을 다당하고 왔습니다. 나이키 쓰레기 맞더군요. 처음 부터 불량인데 그자리에서 바꿔주지안고 본사에 보내봐야되고 .... 죄송하다는말은커녕 오히려 사기꾼이란 말도듣고 노모와,아이들도 있는 앞에서 쓰레기 쓰레기 다신안산다 쓰레기 나이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