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호국영령들께 무료헌화하세요" 우체국쇼핑 일만송이 캠페인
상태바
"호국영령들께 무료헌화하세요" 우체국쇼핑 일만송이 캠페인
  • 유성용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9.05.21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체국쇼핑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다음달 2일까지 ‘2009 대한민국 나라사랑 헌화캠페인’을 펼친다고 21일 밝혔다.

헌화캠페인은 국가와 민족을 위해 희생한 호국영령의 정신을 기리고 현충일의 참의미를 되새기고자 마련한 행사. 

우체국 쇼핑은 우선 클릭 한번으로 헌화에 동참하는 ‘일만송이 무료헌화’ 캠페인을 전개한다.

'무료헌화' 캠페인은 직접 현충원 및 호국원을 방문할 수 없는 고객들을 위해 우체국쇼핑이 추모 헌화를 대신하는 행사다.

우체국쇼핑 홈페이지(mall.epost.kr)에서 헌화를 희망하는 국립묘지를 선택하고 ‘헌화운동 무료 동참하기’를 클릭하면 간편하게 헌화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다.

참여한 회원 수에 따라 우체국쇼핑이 국립묘지를 방문해 꽃을 헌화하게 되며 캠페인 기간 동안 일만송이를 모집한다.



우체국 쇼핑은 또 현장에서 헌화에 참여하는 ‘직접 나라사랑 헌화’ 캠페인도 펼친다.

우체국쇼핑 홈페이지에서 헌화를 희망하는 국립묘지를 선택하고 참가사유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참가자를 선정한다.

선정된 인원은 오는 5월 28일 국립서울현충원, 6월 3일 이천호국원, 6월 4일 국립대전현충원 및 영천, 임실호국원에서 헌화에 직접 참여하게 된다. 단, 국립 서울현충원의 경우는 25일까지만 신청을 받는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