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현대홈쇼핑 '앙드레김 핸드백' 사은품 인기폭발
상태바
현대홈쇼핑 '앙드레김 핸드백' 사은품 인기폭발
  • 유성용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9.05.21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앙드레김 핸드백 덕분에 현대홈쇼핑(www.hmall.com)이 활짝 웃었다.

현대홈쇼핑은 지난 20일 ‘정관장 홍삼정환’과 ‘리더스 링클’의 방송에서 앙드레김 골프 브랜드 핸드백을 사은품으로 내걸어 평소보다 2배 이상 많은 5억과 4억2000만 원의 매출을 기록했다고 21일 밝혔다.

방송도중 고객 상담센터에는 “정말 핸드백이 사은품이 맞나요” “가방만 따로 구매할 수 없나요” 등의 문의가 쇄도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사은품으로 나온 앙드레김 토드백은 산뜻한 레몬 색상으로 실생활에서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으며 앙드레김 브랜드 특유의 자카드 로고를 새겨 넣어 고급스러움까지 겸비했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기존의 라면, 휴지 등 생필품 위주의 사은품에서 벗어나 디자이너 브랜드 가방을 선보여 20~30%의 판매 증가 효과를 봤다”고 밝혔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