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인터넷을 뜨겁게 달군 '명가녀'는 웅진코웨이의 음실물처리기인 클리베 홍보를 위한 마케팅 동영상인 것이 밝혀졌다.
'명가녀' 동영상은 명품가방을 거리낌 없이 자른뒤 믹서기에 넣고 갈아 엽기 동영상으로 인기를 모으다 '갈리레오' CM송이 나오는것을 포착한 네티즌수사대가 홍보동영삼임을 밝혀냈다.
웅진코웨이 관계자는 "이번 동영상은 '뭐든지 간다'라는 컨셉트로 1탄 가방, 2탄 핸드폰, 3탄 썬글라스 등으로 8탄까지 기획했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