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업(Free-美-UP)’을 슬로건으로 내세운 이번 공모전은 젊은 디자이너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반영해 혁신적이며 고객친화적인 화장품 디자인을 개발하고, 우수인재를 발굴한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공모는 '고기능성 프리미엄 화장품의 디자인 제안'을 주제로 하며, 제품 패키지 디자인(용기 및 단상자)과 광고포스터 2가지 부문으로 이뤄진다.
참가 희망자는 개인 또는 3명 이하의 팀을 구성해 오는 4월 1일부터 15일까지 홈페이지(http://www.cowaycontest.co.kr)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한 뒤, 우편이나 직접방문을 통해 출품신청서와 디자인 시안을 웅진코웨이 디자인 공모전 사무국에 제출하면 된다.
웅진코웨이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총 1천 500 여 만원의 시상금을 수여하고, 우수상 이상 수상자에게는 일본 도쿄 연수 기회와 입사지원 시 1차 서류전형 면제의 특전을 제공할 예정이며 수상자 발표는 5월 4일 공모전 홈페이지 게재 및 개별통보를 통해 이뤄진다.
최헌정 웅진코웨이 디자인실장은 “향후 공모전 같은 오픈된 지식 네트워크를 강화하여 누구나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제안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아름다움과 환경을 생각하는 토탈 뷰티&헬스케어 기업으로 도약하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국내 화장품 사업 진출을 선언한 웅진코웨이는 올해 9월 론칭을 목표로 신규 화장품 브랜드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향후 단계적으로 다양한 제품 라인을 출시해 '국내 톱3 화장품' 기업으로 성장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