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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뚜라미보일러 제품하자 불인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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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뚜라미보일러 제품하자 불인정
  • 정상열 소비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6.11.29 15:25
  • 댓글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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딸기마나님 2008-03-17 13:30:19
소비자
귀뚜라미보일러회사자체가문제인가봐요과대광고만해노고선보일러문제가생기니깐단종시키고선 핑게가 한단게 업그레이드시커다고 말도안되는소리만하고 단종을시커던 안시커던간에 자기네가 팡아먹은제품에대해선 보유기간7년 가지는 고처나야하는거잔아요

비사이로막가 2007-08-06 19:05:46
불만제로에 출광21이 나왔습니다. 알고 계시겠지만,혹모르신다면, 참고하세요.
전 보일러 하면, 귀뚜라미 따라올것이 없다라고, 알았지만. 쳇 막가파a/s는 귀뚜라미 따라올곳이 없다라는걸 느꼈습니다.
기계값도 다른보일러들보다 비싸고, 출광21(저역시 이기계피해자입니다.)하면 뒤에선 자기들도 몸서리치면서, 고객들앞에서는 이상없다고 주장하는 그들의 끝을 보았습니다.
환불이요??기계값을 마땅히 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리콜부품뿐아니라, 다른부품들도 형편없으니까요....
이 기계때문에 벌러덩 넘어가는 소비자들에게 정신적인 사과의 문구 조차도 없습니다.
그잘난 귀뚜라미사가 언제까지 잘뻗어 나가는지 지켜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