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섹스하면서 여자들은 무슨 생각 할까?
상태바
섹스하면서 여자들은 무슨 생각 할까?
  • 뉴스관리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7.03.12 0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글은 독자가 본보 테마사랑방에 올린 것 입니다>

남자들이여, 이 글을 잘 읽기를 바란다. 여자의 마음을 알지 못하고서는 훌륭한 선수가 될 수 없다. 뒤집어서 우리 여자들은 자신의 환상을 잘 알고 욕망을 잘 이해하는 남자를 사랑한다.

먼저 아내가 당신과 뜨겁게 섹스하다가, 갑자기 이웃 남자의 이름을 불렀다고 하자. 가슴이 덜컹 내려앉거나 분노하기 쉽다. 그러나 잠시 호흡을 가다듬고 생각해보자. 당신과 섹스할 때 아내는 무슨 생각을 할까.

당신의 멋진 손놀림에 집중할 것 같은가? 당신의 늠름한 성기가 질 속에서 만들어내는 자극에 몰입할 것 같은가? 아니다. 절대 그렇지 않다. 남자들만 해도 섹스하면서 엉뚱한 상상을 하지 않는가.

이른바 판타지를 즐기는 것은 여자나 남자 모두 마찬가지다. 우리 사회에는 통계치가 없지만 미국을 놓고 보면 남자와 여자 모두 60% 가까이 성적 공상에 빠진 채 섹스를 즐기는 것으로 보고되어 있다.

미국의 해리튼 & 싱어 보고서는 여자들이 무슨 상상을 하는지 그 세목을 밝혀냈다. 기혼 여성이 조사 대상이었는데, 아래 리스트는 가장 빈도가 높은 판타지부터 나열한 것이다.

1) 배우나 가수 혹은 가공의 로맨틱한 남성을 상상한다
2) 이전의 애인과 가졌던 아주 짜릿한 섹스를 상상한다
3) 금지된 섹스를 하는 것처럼 상상한다. 그러니까 이웃집 남자나 친구 남편과 갖는 불륜의 섹스를 상상한다는 것이다.
4) 카메라를 통해, 혹은 숨어서 자신의 섹스 장면을 훔쳐보는 판타지를 즐긴다.
5) 특별한 장소 예를 들어 차 모텔 바다 숲 등에서 섹스하고 있다고 상상한다
6) 흉악하거나 못생기지 않은, 멋진 강간범에 의해 옷이 찢겨지고 정복당하는 상황을 꿈꾼다
7) 남자와 여러 명과의 섹스를 상상한다.
8) 자신을 아주 멋진 고급 창녀로 상상한다
9) 섹시한 여성과의 섹스를 상상한다

6번의 판타지부터는 빈도 수가 낮은 축에 속한다. 아무튼 적어도 절반 넘는 여자들이 섹스하는 동안 갖가지의 에로틱한 상상에 빠진다는 것은 분명한데, 여기서 남자들은 어떤 교훈을 얻을 수 있을까.

남성은 좀팽이처럼 굴지 말고 관대해져야 하는 것이다. 설사 아내가 섹스 도중에 다른 남자 이름을 불렀다고 하더라도, 그것은 있을 수 있는 일이다. 이웃 집 남자와 정분이 났다는 증거가 될 수 없는 것이다. 성적 쾌감을 좀 더 만끽하기 위해서 판타지를 즐기는 것으로 이해하고 넘어가야 현명한 대응인 것이다.

위 데이터를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남자들은 대체로 흥분한 여성의 모습을 좋아한다. 흥분한 여성은 남자에게는 큰 자극이 되는 것이다.

그렇다면 여성이 상상하는 판타지의 등장 인물 역할을 하면 좋을 것이다. 여성에게 어떤 판타지를 즐기는 지 묻는다. 그 다음 이웃집 남자나 매혹적인 강간범이나 '손님' 역할을 해보는 것이다. 익숙해지면 색다른 느낌과 짜릿한 쾌감을 맛볼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이 바로 가벼운 `롤플레잉 섹스`의 출발이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