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농수산물 직거래 장터 고창상품 판매전
상태바
농수산물 직거래 장터 고창상품 판매전
  • 오승국 기자 osk2232@yahoo.co.kr
  • 승인 2011.07.26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창군(군수 이강수)은 26일, 27일 이틀에 걸쳐 서울시 관악구청 광장에서 열린 ‘우리 농산물 직거래 장터’에서 고창의 우수 농특산품을 홍보ㆍ판매한다.


관악구청 주관으로 열린 이번 직거래 장터는 관악구청과 자매 결연을 맺고 있는 전국 7개 시군의 60여종 특산품이 한자리에 모였으며, 고창에서는 복분자 가공업체인 상희복분자영농조합과 죽염 제조업체인 (유)한국로하스식품이 참가해 고창상품의 우수성을 알렸다.


본격적인 여름 무더위를 맞이하여, 건강에 좋은 복분자즙, 복분자식초, 죽염김치 등 대표 건강식 상품 9가지 품목을 선보였으며, 무료 시음행사와 더불어 고창군 해수욕장과 갯벌, 계곡, 고인돌, 선운산 등 유명 관광지 홍보를 통해, 휴가철 피서객 유치도 병행한다.


판매장을 찾은 한 지역민은 “얼마 전 인기리에 방영된 예능프로 1박2일에서 소개된 고창 복분자를 꼭 맛보고 싶었는데, 품질 좋은 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게 되어 정말 기쁘다”고 밝혔다.


또한 “고창 갯벌이 람사르 습지에 등록되었다고 들었는데 그곳에서 생산된 죽염이라 그런지 맛이 깔끔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군 관계자는 “미네랄이 풍부한 황토와 청정한 환경을 간직한 고창에서 생산된 우수 농산물을 저렴한 가격으로 특색 있는 이야기와 함께 상품화하여 소비자에게 더욱 사랑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마이경제뉴스팀/소비자가만드는신문=오승국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