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아스날, 리버풀에 2-1 역전승 "박주영은 결장"
상태바
아스날, 리버풀에 2-1 역전승 "박주영은 결장"
  • 온라인 뉴스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12.03.04 0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스날이 3일 오후(이하 현지시각 기준) 영국 리버풀 안필드에서 치러진 2011~2012 시즌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27라운드 리버풀과의 경기에서 판 페르시가 두 골을 넣으며 ‘2-1’로 승리했다.

선제 득점을 기록한 팀은 리버풀이었지만 전반 22분 조단 헨더슨이 루이스 수아레스에게 크로스를 올려주자 로랑 코시엘리가 이를 차내려 했지만 자책골을 기록한 것. 리버풀이 우세했던 분위기는 더욱 강해졌다.

하지만 리버풀은 전반 22분 아스날 로랑 코시엘니의 자책골로 선취 득점을 올리는데 성공했다. 리버풀은 오른쪽 측면에서 공을 올린 조던 헨더슨의 크로스를 코시엘니가 급히 걷어낸다는 것이 그대로 골대에 통과시키며 자책점을 기록했다.

첫 득점에 성공한 리버풀은 아스날을 계속 몰아붙였고 결정적인 슈팅을 날렸지만 슈치에스니의 선방에 매번 가로막혔다.

이날 승리한 아스날은 승점 49점(15승 4무 8패)을 거둬 5위팀인 첼시와 승점을 3점까지 벌렸다. 리버풀은 압도적인 경기력에도 골결정력이 부족한 모습을 보이며 승점 쌓기에 실패했다. 리버풀의 4일 현재 승점은 39점(10승 9무 7패)데 실패했다.

한편 아스널 소속 선수 박주영은 이날 출전명단, 대기명단에 포함되지 못했다. 벵거 감독은 박주영 대신 이그나시 미켈일 명단에 넣었다.

(사진-아스날 공식홈페이지)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