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퓨즈 티 "QR코드만 찍으면 무료" 연말이벤트
상태바
퓨즈 티 "QR코드만 찍으면 무료" 연말이벤트
  • 이경주 기자 yesmankj@naver.com
  • 승인 2012.12.11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퓨즈 티'가 연말을 맞아 QR코드를 찍기만 하면 무료로 제품을 주는 이색 이벤트에 나섰다.


11일 코카-콜라사의 글로벌 차 브랜드 '퓨즈 티'는 연말까지 스마트폰으로 자판기 그림 속 QR코드를 찍어 무료 쿠폰을 받으면 전국 GS25 편의점에서 퓨즈 티 제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자판기를 연상시키는 대형 옥외 광고물은 코엑스몰 광장을 비롯해 신촌·이대·홍대 입구·압구정·시청·광화문·동대문 등 서울 시내 13군데 지하철역 스크린 도어에 설치되며 제품은 퓨즈 티 복숭아 500㎖ 페트로 증정된다.


퓨즈 티는 이와는 별도로 게임 마니아를 대상으로 한 게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17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구매 제품(퓨즈 티 복숭아 355㎖ 캔 제품, 500㎖ 페트 제품)에 적힌 코드를 서든어택 홈페이지에 입력하거나, 퓨즈 티 홈페이지에서 퀴즈를 맞춰 얻은 코드를 게임 사이트에 입력하면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코카-콜라사 측은 "겨울 시즌을 맞아 스마트폰 사용과 게임을 즐기는 젊은 소비자들에게 홍차에 복숭아나 레몬을 결합한 퓨즈 티처럼 솔로들도 흰 눈을 맞으며 사랑을 시작하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퓨즈 티를 스마트하게 체험해볼 수 있는 이색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퓨즈 티는 깔끔한 홍차에 상큼한 과일을 더해 상쾌해진 퓨전 스타일의 아이스티로 복숭아와 레몬 2가지 맛 중 선택할 수 있다. 각각의 과일향이 홍차와 상큼한 조화를 이루고 있어 홍차와 복숭아의 퓨전은 기분 좋은 달콤함을, 홍차와 레몬의 퓨전은 톡톡 튀는 상큼함을 전한다. 240㎖ 캔은 900원(편의점 기준), 500㎖ 페트는 1천500원(편의점 기준)이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