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생명은 "새 CI는 고객과 함께하면서 어려울 때 힘이 돼 주겠다는 의지와 약속을 담은 회사의 경영철학과 회사 대표 브랜드인 '수호천사'의 가치를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색상은 밝은 파란색을 사용해 깨끗하고 투명한 기업, 생명보험 전문회사로 새롭게 출발하는 젊은 기업의 이미지를 강조했다.
새 CI는 73%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는 자회사인 동양자산운용에도 적용된다.
동양생명은 창립 25주년을 맞는 다음달 20일 비전 선포식을 열어 오는 2020년을 대비하는 새로운 비전도 공표할 계획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김미경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