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하나SK카드 "체크카드 쓰고 봄맞이 선물 챙기세요"
상태바
하나SK카드 "체크카드 쓰고 봄맞이 선물 챙기세요"
  • 김미경기자 news111@csnews.co.kr
  • 승인 2014.03.13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SK카드(대표 정해붕)는 연말정산 혜택이 크고 계획적인 소비가 가능한 체크카드 사용을 장려하기 위해 ‘봄맞이 체크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다음달 30일까지 누적금액으로 300만원 이상 사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300만원에서 600만원 미만 사용고객에게는 자외선 차단 그늘막 텐트와 휴대용 자석체스 게임세트 등 약 7만원 상당의 선물을 준다.

600만원에서 1천만원 미만 사용고객에는 자석체스 게임세트와 휴대용 포터블 스피커 등 9만원 상당의 선물을, 최대 2천만원 이상 사용하는 고객에게는 커피메이커, 캠핑용 테이블 세트 등 30만원 상당의 선물을 제공한다.



하나SK카드 홈페이지에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에서 ‘봄맞이 체크카드 이벤트’에 응모하는 모든 고객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5월 31일까지 LG전자 매장(온라인, 백화점, 할인점 제외)에서 100만원 이상 하나SK 체크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현금 캐쉬백 혜택을 제공한다. PC제품 구입시에는 6~8만원, 그 외 제품에는 3만원 현금 캐쉬백을 받을 수 있다.

신학기를 맞아 3월 한달 동안 학생증 체크카드를 사용하는 학생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내 하나SK카드 ‘겟모어 앱’에 신규가입하고 결제 금액에 관계없이 소지한 학생증 체크카드를 1회만 사용해도 CU편의점 1천원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겟모어 앱’은 무료로 카드사용 알림 서비스를 제공해 금융사기를 방지하고, 경품 행운과 쇼핑할인 등을 제공하는 신개념 카드서비스 앱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김미경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