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한국타이어 '한국서비스 품질우수기업' 2회 연속 선정
상태바
한국타이어 '한국서비스 품질우수기업' 2회 연속 선정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14.08.20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타이어(대표 서승화)는 기술표준원이 주관하는 2014년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에 2회 연속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은 서비스 산업 경쟁력 제고를 위한 정부주관 서비스 품질 인증제도로 현장평가, 고객평가, 암행평가 등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우수한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을 선정해 3년마다 재인증을 부여한다.

한국타이어 측은 리더십, 고객접점 서비스 운영관리, 서비스 경영성과, 고객만족도 조사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자사가 서비스품질 경쟁력에 있어서도 업계 1위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했다고 평가했다.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털 서비스 센터인 '티스테이션'은 전문 인력과 첨단 장비를 갖추고 타이어 및 차량에 대한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최근에는 수입차에 특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럭스튜디오'를 선보이는 등 서비스 고급화에도 주력하고 있다.

서승화 부회장은 "기술력과 품질 경쟁력에 기반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리딩 글로벌 타이어 기업 도약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상품뿐만 아니라 글로벌 톱 수준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진정한 고객감동을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 김건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