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넥슨 '메이플스토리 2' 17일부터 테스트 돌입
상태바
넥슨 '메이플스토리 2' 17일부터 테스트 돌입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14.09.17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가 개발 중인 신작 '메이플스토리2'의 첫 유저대상 테스트를 17일부터 21일까지(평일 오후 6시~11시, 주말 낮 12시~오후 11시)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일반 유저들을 대상으로 처음 실제 게임모습이 공개되는 이번 테스트를 통해 넥슨은 메이플스토리2만의 차별화된 게임성을 점검하고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개발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라는 입장이다.



사전신청을 통해 당첨된 테스터들은 '나이트', '프리스트', '위자드', '레인저', '어쌔신' 총 다섯 가지의 직업을 선택해 최고 25 레벨까지의 주요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기본적인 전투나 퀘스트 등의 RPG 요소뿐만 아니라 캐릭터 커스터마이징과 UGC(사용자 제작 콘텐츠)를 체험 할 수 있다.

테스트를 기념해 테스트 기간 동안 전직을 완료한 유저들에게 공개 시범 테스트 시 특별한 망토 아이템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문화 상품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또 20일과 21일 특정 시간 접속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헤드폰 등을 제공하며 17일부터 28일까지 게임에 대한 의견이나 아이디어를 제시하거나 버그 제보를 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메이플스토리2 캐릭터 상품을 선물한다.

개발을 총괄하는 넥슨 김진만 디렉터는 "메이플스토리2는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놀이터를 표방하고 있다"며 "개발 과정에서 유저 분들의 다양한 의견을 듣고 방향을 맞춰가기 위해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와 피드백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 김건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