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월 11일부터 당 함유를 줄인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야쿠르트 라이트, '세븐 허니', ‘내추럴디저트 세븐’ 등을 선보여 왔다.
한국야쿠르트는 개그우먼 이국주의 '뺄게요' 송을 이용한 마케팅과 소비자의 쉬운 제품 주문을 위한 온라인 주문 채널도 다양화했다.
캠페인 시작에 맞춰 제품 주문 시 추첨을 통해 ‘맥북 프로’. ‘스노우피크 리빙쉘L 텐트’, ‘프로야구 포스트시즌 티켓’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또 카카오 톡 플러스 친구를 맺은 고객에게는 귀여운 이미지의 ‘야쿠르트 아줌마 이모티콘’을 배포하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yakult.co.kr)로 접속 문의하면 된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안형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