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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 올 11월부터 캔디 브랜드 '멘토스'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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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 올 11월부터 캔디 브랜드 '멘토스' 판매
  • 안형일 기자 ahi1013@csnews.co.kr
  • 승인 2014.09.24 09:34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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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대표 박준)이 이탈리아 PVM(퍼페티 반 멜레)社와 캔디 브랜드 '멘토스'의 국내 판매 계약을 체결하고 11월부터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멘토스'는 1946년 처음 출시되어 현재 150여 해외시장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브랜드이며 국내에서도 연매출 140억 원을 올리고 있다.

농심은 기존의 '츄파춥스'와 함께 올 크리스마스와 내년 화이트데이 시장을 공략, 시너지 효과를 이끌어 낼 계획이다.

농심은 지난해 8월 네슬레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킷캣' 등 5개 상품 군에 대한 국내 판매를 맡는 등 글로벌 식품기업과의 협력관계를 넓혀 오고 있으며 미국의 '웰치주스'와 '카프리썬', 이탈리아의 '바릴라', 덴마크의 '튤립햄'등의 식품브랜드도 국내에서 판매하고 있다.

이에 대해 농심 관계자는 "세계적인 식품기업과 전략적 제휴관계를 구축할 수 있었던 것은 지난 50여 년간 국내 유통시장을 공략해온 경험과 노하우를 인정받은데 따른 결과"라며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농심 제품의 세계화와 세계적 기업들과의 네트워크 확대에 주력 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안형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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