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맛도 두배, 즐거움도 두배'
상태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맛도 두배, 즐거움도 두배'
  • 안형일 기자 ahi1013@csnews.co.kr
  • 승인 2014.12.19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스킨라빈스는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레이어 조각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귀여운 캐릭터 아이스크림 케이크 등 총 20종을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이는 레이어 조각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한 조각에 인기 플레이버를 층층이 쌓아 올려 한 스푼에 각기 다른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배스킨라빈스가 선보인 대표 제품은 '오로라 빌리지', '윈터 빌리지', '스노우 블러섬'.

'오로라 빌리지'와 '윈터 빌리지'는 함께 즐기면 더욱 맛있는 플레이버를 선정해 1.5~2센티미터의 얇은 베이스로 층층이 쌓아 올려 한 조각에서 인기 플레이버를 모두 즐길 수 있다.

'오로라 빌리지'는 베리베리스트로베리, 31요거트, 블루베리파핑, 초콜릿무스 등 네 가지 맛이 층층이 쌓여있는 9조각 케이크이다. 함께 먹었을 때 더욱 맛있는 두 가지 플레이버를 위아래로 배치해 맛도 두 배, 즐거움도 두 배로 즐길 수 있다. 권장소비자가격은 3만 3천 원이다.



'윈터 빌리지'는 초콜릿무스, 뉴욕치즈케이크, 아몬드봉봉 등 겨울에 어울리는 베스트 플레이버로 구성된 레이어 케이크다. 권장소비자가격은 2만 8천 원이다.

마지막으로 '스노우 블러섬'은 초콜릿, 체리쥬빌레, 아몬드봉봉으로 이루어진 아이스크림 케이크 위에 동글동글 귀여운 모양의 알록달록한 아이스크림 볼이 올라가있는 제품이다.

충진 기법을 도입해 탄생한 체리, 바나나, 멜론 등 다양한 과일 맛의 아이스크림 볼은 한 입에 즐길 수 있는 사이즈로 마치 하늘에서 색색의 아이스크림 눈송이가 떨어지는 것 같은 재미를 맛볼 수 있다. 권장소비자가격은 2만 9천 원이다.

이 밖에도 크리스마스트리 모양으로 장식된 '숲 속의 크리스마스', 한 조각씩 낱개 포장으로 편리하게 나눠먹을 수 있는 프리미엄 파티 케이크 '큐브 투게더', 귀여운 북극곰 캐릭터를 활용한 '리틀 폴라베어'와 '소복소복 이글루' 등 다양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오는 19일부터 아이스크림 케이크 구매 시 멀티 폴라베어를 1천 원에 구매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멀티 폴라베어'는 귀여운 가방 또는 포근한 쿠션으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올 겨울 행복한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새로운 기술력으로 탄생한 다양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골라먹고 나눠먹는 재미에 보는 재미까지 더한 배스킨라빈스의 달콤한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소중한 사람들과 행복하고 즐거운 12월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안형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