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kt금호렌터카, 회원제도 개편으로 고객 혜택 확대
상태바
kt금호렌터카, 회원제도 개편으로 고객 혜택 확대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15.01.14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렌탈(대표 표현명)의 렌터카 브랜드 kt금호렌터카는 고객 혜택을 보다 확대하는 방향으로 회원제도를 개편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회원제도 개편의 가장 큰 특징은 쌓아만 놓고 이용률이 저조한 기존의 포인트 적립 방식을 고객이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실질적 혜택인 '무료이용권'과 '무료 업그레이드' 제공으로 변경한 것.

포인트 적립의 경우 5만 포인트 이상 적립 시부터 사용이 가능하고 이벤트할인을 받는 경우는 포인트 적립이 제한돼 이용률이 저조했다. 하지만 새로운 회원제도는 누적 대여회수를 기준으로 즉시 사용 가능한 혜택을 제공해 보다 많은 회원이 쉽고 간편하게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누적 대여횟수 5회 이상인 고객부터 상위 차종 무료업그레이드 서비스와 24시간 무료이용권혜택이 제공된다.

상위 차종 무료업그레이드 서비스는 5회 이용 시부터 5회, 15회, 25회와 같이 10회 단위씩 올라갈 때 마다 제공되며 해당 회수에 소형 예약 차량은 중형으로 중형 예약 차량은 중대형으로 현장에서 추가 비용 없이 즉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무료이용권 혜택은 누적 5회 이용 후 소형차량 무료이용권이 주어지며 누적 10회부터 20, 30, 40회 이용 시와 같이 10회 단위로 중형차량 1일 무료이용권을 지급한다.

무료이용권은 kt금호렌터카 전 지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단 무료이용권 사용 시 '차량사고 고객부담금 한도제도' 가입은 필수다. 모든 혜택은 회원제도가 개편되는 1월 12일자부터 대여횟수 기준으로 적용되며 지난 대여횟수는 소급 적용되지 않는다.

총 대여횟수는 차량 반납 시 SMS를 통해 고객에게 안내된다. 회원제도 개편 이전에 적립된 포인트가 있다면 할인쿠폰 교환 및 대여요금 결제 등으로 사용할 수 있다. 

IMC본부장 윤종진 전무는 "을미년 새해를 맞아 고객이 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회원를 개편했다"며 "2015년 을미년 한해도 고객의 더 나은 삶을 위한 진심을 담아 고객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김건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