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오비맥주, '더 프리미어 OB' 인스타그램 시작
상태바
오비맥주, '더 프리미어 OB' 인스타그램 시작
  • 안형일 기자 ahi1013@csnews.co.kr
  • 승인 2015.01.14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비맥주(대표 프레데리코 프레이레)가 '더 프리미어 OB'의 사진 및 동영상 SNS인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시작했다..

'더 프리미어 OB'의 공식 계정은 모바일을 통해 인스타그램 앱을 다운받아 'ThepremierOB'를 검색하거나 웹으로도 접속할 수 있다. 또 신규 소식이나 이미지를 정기적으로 받고 싶으면 해당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면 된다.

더 프리미어 OB 인스타그램은 맥주와 음식을 주제로 '셰프 이야기', '맥주와 어울리는 환상의 궁합 요리', '꼭 가봐야 하는 레스토랑' 등 다양한 코너를 통해 관련된 콘텐츠를 매일 소개한다. 배우 이정재가 모델로 등장하는 오비맥주 광고의 숨은 이야기도 공개한다.

특히 사진을 기반으로 하는 인스타그램의 특징을 살려 장기숙성으로 빚은 더 프리미어 OB의 진면목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전문 포토그래퍼가 찍은 제품 사진들을 다양한 형태로 게시할 예정이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모바일을 통해 정보와 관심사를 주고받는 젊은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열었다"며 "더 프리미어 OB의 특장점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더 많은 소비자에게 제품을 알릴 수 있도록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안형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