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럭셔리 스포츠카 '애스턴마틴' 4월 국내 첫 전시장 오픈
상태바
럭셔리 스포츠카 '애스턴마틴' 4월 국내 첫 전시장 오픈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15.01.15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럭셔리 영국 스포츠카 '애스턴 마틴'이 국내 첫 번째 공식 전시장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애스턴 마틴의 첫 번째 공식 전시장은 ‘기흥인터내셔널’에 의해 운영된다. 기흥인터내셔널은 서울 서초구 반포동 소재에 총 1천500제곱미터 규모(AS센터 포함)의 쇼룸을 통해 올 해 4월 중 오픈 할 예정이라고 15일 밝혔다.



기흥인터내셔널은 영국 애스턴 마틴 본사가 인정한 대한민국 내 유일한 공식 딜러이며 매장 오픈을 통해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한국 럭셔리카 시장에 애스턴 마틴만의 철저한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를 전개한다는 방침이다.

기흥인터내셔널 이계웅 대표는 "애스턴 마틴을 국내에 공식 런칭하게돼 기쁘게 생각하고 있다"며 "영국 럭셔리 스포츠카 애스턴 마틴의 명성이 대한민국에서도 그대로 이어갈 수 있도록 마케팅, 세일즈, 서비스 등 모든 분야에서 최선의 노력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우려가 되고 있는 정비 부문에 대해서는 기흥인터내셔널 소속 일부 테크니션들이 애스턴 마틴 본사가 제공하는 트레이닝 코스를 이수했고 세일즈, 정비 등 애스턴 마틴이 제공할 수 있는 모든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하겠다고 덧붙였다. 

애스턴 마틴 영국 본사의 세일즈 디렉터 크리스찬 마티는 "대한민국에 이렇게 멋진 쇼룸을 오픈하게 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향후에도 철저하고 높은 수준의 사전 및 사후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김건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