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출시 25주년 팔도 '왕뚜껑' 리뉴얼 제품 출시
상태바
출시 25주년 팔도 '왕뚜껑' 리뉴얼 제품 출시
  • 안형일 기자 ahi1013@csnews.co.kr
  • 승인 2015.01.15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팔도(대표 최재문)가 출시 25주년을 맞은 '왕뚜껑'을 리뉴얼해 선보인다.

15일 팔도는 리뉴얼한 '왕뚜껑'은 맛을 개선하고 나트륨을 낮춰 맛과 건강을 생각했으며 패키지도 새롭게 변경했다고 밝혔다.

팔도 '왕뚜껑'은 넓은 용기와 뚜껑 그리고 푸짐함이라는 차별화된 제품 컨셉으로 대형 용기 면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킨 제품이다.

리뉴얼 제품은 뚜껑이 3등분으로 나뉘어 있어 김치나 삼각김밥 등 다양한 반찬이 섞이지 않고 먹을 수 있으며, 야외에서는 반찬 접시로도 활용할 수 있다.

이번에 리뉴얼한 '왕뚜껑'은 쇠고기 베이스의 얼큰하고 진한 국물 맛을 강화했으며 나트륨함량은 1천770mg에서 1천750mg으로 낮췄다.

또 제품 패키지에 ‘왕뚜껑’ 25주년 엠블럼을 넣어 장수 브랜드로서의 신뢰성을 강조했고 차별화된 색상과 문구를 넣어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리뉴얼했다.

한편 '왕뚜껑'의 광고모델로 배우 최민수를 기용했으며 '안전하게, 맛있게, 편리하게' 먹을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광고를 선보이고 있다.

한창민 팔도 마케팅 담당자는 "올해 '왕뚜껑' 출시 25주년을 맞아 배우 최민수를 기용한 광고를 진행하고 있으며 제품을 리뉴얼하는 등 대대적인 마케팅 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라며 "4월에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사은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안형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