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디아지오, 보드카 스미노프 ‘에스프레소·블루베리’ 출시
상태바
디아지오, 보드카 스미노프 ‘에스프레소·블루베리’ 출시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15.04.22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아지오코리아(사장 조길수)는 22일 독특한 향과 맛의 보드카 브랜드 스미노프 플레이버라인에 에스프레소와 블루베리를 추가해 국내에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스미노프 에스프레소는 보드카 본연의 풍부하고 부드러운 맛에 커피 특유의 아로마틱한 풍미가 살아있다. 스미노프 블루베리는 잘 익은 블루베리의 맛을 지니고 있어 상큼하고 신선한 향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스미노프 에스프레소는 간단한 레시피만으로도 특별한 칵테일을 만들어 즐기기에 적합하다.

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스미노프 에스프레소는 출시 전 실시한 사전 소비자 선호도 조사에서 ‘달콤한 맛부터 부드러운 커피향이 느껴지는 만족스러운 맛’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스미노프 블루베리도 블라인드 테이스팅 결과 기존 보드카보다 블루베리 향이 좋고 목넘김이 좋다라는 긍정적인 인식과 더불어 기존 타사 제품 대비 2배 이상의 높은 선호도를 나타냈다.

디아지오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스미노프의 새로운 플레이버 출시는 저도주 선호 현상, 믹싱주 열풍, 홈 바(Home Bar) 문화 확산 등 변화하는 소비자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것”이라며 “소용량 소비 트렌드에 맞춰 출시된 스미노프 포켓 사이즈와 더불어 국내 시장에서 스미노프의 시장점유율 확대는 물론, 항상 새로운 맛을 추구하는 2030젊은 층과 여성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스미노프 에스프레소, 스미노프 블루베리의 알코올 도수는 37.5도다. 용량은 700ml, 출고가는 2만1천890원으로 전국 대형 마트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0422.jpg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