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동원F&B, 건강 강화한 '동원 건강한 참치' 3종 출시
상태바
동원F&B, 건강 강화한 '동원 건강한 참치' 3종 출시
  • 안형일 기자 ahi1013@csnews.co.kr
  • 승인 2015.05.26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원F&B(대표 박성칠)는 참치에 '건강성'을 더한 '동원 건강한 참치' 3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동원 건강한 참치' 3종은 비타민, 셀레늄, 불포화지방산 등을 각각 함유해 건강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의 참치캔들이 가미소스나 유지, 제조법 등의 변화를 통해 맛이나 식감, 형태를 다르게 한 것과 차별점을 뒀다.

각각 영양, 활력, 건강에 초점을 두고 그에 맞는 영양성분을 추가했다.

'동원 건강한 참치 셀레늄엽산'은 여성건강에 좋은 셀레늄, 엽산 등을 추가해 150g 한 캔으로 성인 1일 섭취기준의 90%의 셀레늄과 60% 이상의 엽산을 섭취할 수 있다.

활력을 강조한 '동원 건강한 참치 오메가369'는 참치가 풍부하게 갖고 있는 오메가3에 들깨유, 해바라기유 등을 통해 오메가6와 오메가9까지 몸에 좋은 불포화지방산을 균형있게 담았다.

또한 '동원 건강한 참치 저나트륨'은 감마올리자놀이 풍부한 현미유를 나트륨저감화 기술력을 통해 나트륨 함량을 낮춰 아이들이 먹기에 좋다. 가격은 3종 모두 100g 한 캔이 1천980원, 150g 한 캔이 2천680원이다.

동원F&B는 '건강한 참치' 3종 출시를 시작으로 건강콘셉트의 참치캔 시리즈를 지속 출시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현재 4천300억 원 규모의 국내 참치캔 시장을 2018년까지 6천억 원대 시장으로 키우고, 해외시장에도 건강콘셉트의 참치캔을 통한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박성칠 동원F&B 사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국민들이 더 건강하고,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건강한 참치'를 선보일 것"이라며 "중국 등 아직 참치캔 시장이 형성되지 않은 이머징마켓 역시 '건강한 참치' 수출을 추진하는 등 건강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동원F&B) '동원 건강한 참치' 3종 (1).jpg
[소비자가만드는신문=안형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