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CJ헬로비전, 알뜰폰 최초 '데이터 선택 요금제' 출시
상태바
CJ헬로비전, 알뜰폰 최초 '데이터 선택 요금제' 출시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15.06.17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헬로비전(대표 김진석)은 '착한 이동통신, 헬로모바일'에서 국내 최저 요금으로 유무선 음성통화를 무약정에 무제한 제공하는 'The(더) 착한 데이터 USIM 209'를 포함해 신규 요금제 12종을 18일 출시한다.

헬로모바일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12종은 단말 7종과 유심 5종 요금제로 구성됐다.

특히 'The 착한 데이터 USIM 요금제' 5종은 타 이통사에 없는 차별화된 상품으로 가계통신비 인하라는 알뜰폰 취지를 십분 반영한 것이라는 설명이다.

중고폰·자급제폰 등 고객이 소유한 단말기를 이용해 유심만 개통해서 간편하게 쓰는 해당 요금제는 추가 단말 구입에 대한 부담이나 약정, 위약금이 없다. 신규 가입 뿐 아니라 기존 헬로모바일 유심 가입자도 자신의 통신 이용 패턴을 살펴 보고 원할 경우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다.

unnamed.jpg
이번에 선보인 국내 최저 2만원 대 음성 무제한(209), 4만원 대 데이터 무제한(499) 모두 유심 상품이다. 우선 'The 착한 데이터 USIM 209'는 기본료 2만900원에 유무선·망내외 통화 및 문자메시지가 무한으로 제공된다. 데이터는 월 기본 제공량 300MB에 다음달 데이터를 최대 100MB까지 당겨쓸 수 있도록 했다.

'The 착한 데이터 USIM 299'는 유무선간, 망내외 통화 및 문자메시지 무제한에 데이터 혜택을 2GB로 제공한다. 기존 통신사에서 2GB의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는 요금제는 3만원 후반에서 4만원 초반대로 책정돼있다. 당겨쓰기 한도는 1600MB다.

'The 착한 데이터 USIM 499', 'The 착한 데이터 USIM 599'는 각각 타사 'LTE데이터선택599', 'LTE데이터 선택699'와 같은 조건으로 기본료를 1만원씩 낮췄다. 여기에 해당 요금제로 신규 가입하거나 변경 시 프로모션 성격으로 5천원, 1만원을 추가 할인한다. 타사 동일상품 대비 최대 2만원까지 더 저렴한 요금 혜택을 볼 수 있다.

두 요금제 모두 유무선간, 망내외 통화 및 문자메시지가 무한으로 제공된다. 데이터는 월 기본 제공량이 각각 10GB와 15GB이지만 매일 2GB가 속도 제한 없이 추가 제공되고 기본 제공량 소진 후에도 최대 3~5Mbps의 속도로 사실상 무제한 이용 가능하다.

CJ헬로비전은 또 가격대 구분 없이 12종 요금제 전 구간에 N스크린 서비스 '티빙'에서 케이블 실시간 채널을 무료 시청할 수 있는 혜택도 추가 제공한다. 티빙 PC 또는 모바일 페이지에서 헬로모바일 고객인증을 하면 바로 이용할 수 있다.

CJ헬로비전 김종렬 헬로모바일사업본부장은 "이번 요금제 출시는 자신의 통신 이용 습관을 꼼꼼히 보고 이에 따라 요금제를 설계하려는 성향이 강한 알뜰폰 고객들에게 기존 이통3사와 똑같이 요금 선택의 폭을 넓혔다는데 의미가 있다"면서 "음성에서 데이터 중심으로 통신 이용 패러다임이 전환되는 추세에 알뜰폰도 함께 발맞출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