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캐리어에어컨, NS홈쇼핑서 '이서진 에어컨' 특별 판매
상태바
캐리어에어컨, NS홈쇼핑서 '이서진 에어컨' 특별 판매
  • 윤주애 기자 tree@csnews.co.kr
  • 승인 2015.07.03 0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리어에어컨(회장 강성희)이 오는 4NS홈쇼핑에서 이서진 에어컨판매방송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캐리어에어컨 2015이서진 에어컨은 싱글형(APV-A153LSH)과 멀티형(APVM-A153LSH)이다. 방송은 4일 오후 1025분부터 1135분까지 70분간 진행된다  

20.jpg
해당 제품은 여름철 강력한 냉방은 물론 독립 공기청정, 제습, 탈취 기능을 탑재해 사계절 사용이 가능한 파워 에어컨이다 

롱 펀치 허리케인 쾌속 냉방 송풍 기술을 적용한 이서진 에어컨은 국내 최장거리인 20m까지 시원한 바람을 제공하며, 좌우 270°로 회전하는 마이프리 오토 스윙 기능을 통해 바람의 이동 거리와 폭을 넓혀 강력한 훨씬 강력한 냉방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더블 스피드 아이스 쿨링 시스템으로 기존 제품에 비해 2배 이상 빠르게 설정온도에 도달하기 때문에 효율적인 제품 사용이 가능하며, 0.5편차로 온도를 제어해 더욱 세심하게 실내 냉방 환경을 관리할 수 있다.  

전력 소비가 많아지는 만큼 여름가전은 에너지 효율에 민감할 수 밖에 없는데, 2015이서진 에어컨은 캐리어만의 초절전 인버터 기술을 채용, 에너지 소비효율 등급 1등급을 달성해 여름철 가정의 전기요금 걱정을 덜어준다. 

본격적인 장마철을 대비한 원터치 제습 기능도 눈여겨볼 점이다. 시중에 판매하는 16L 개별 제습기보다 제습 능력은 1.6배 높으면서 하루 420원이면 운전이 가능한 경제적 제품이다.(자사 시험 기준치, 하루 8시간 사용기준) 물통을 비우는 번거로움이나 실내 온도가 높아지는 단점이 없어 간편하게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유지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이번 NS홈쇼핑에서는 이서진 에어컨을 국내 최저가 보상제 및 24개월 무이자 할부로 판매한다. 또한, 사은품으로 싱글형 구매 시 선풍기 1, 멀티형 구매 시 선풍기 2대를 제공하는 사은품 혜택도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윤주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