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독보적인 맛을 보유한 ‘햇반’의 차별화 요소를 강조하기 위해 기획됐다. CJ제일제당 홈페이지 안에 개설된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거나 네이버 검색창에 ‘햇반’을 검색하면 나오는 배너 형태의 이벤트 링크를 클릭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햇반에 담겨있는 ‘맛의 비밀’ 3가지에 대한 퀴즈 정답을 맞춰 응모하면 되며 햇반 원재료인 쌀의 보관방법과 도정 방식, 포장 기술 등에 대해 소개하는 동영상을 보고 힌트를 얻을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저온 보관한 쌀을 당일 도정해 무균 포장공법으로 만드는 햇반만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품질을 보다 널리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CJ제일제당 햇반팀 총괄 최동재 부장은 “이번 행사는 햇반의 우수성을 ‘맛의 비밀’이라는 흥미 요소를 통해 소비자에게 친숙하게 알리기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국내 대표 즉석밥 브랜드의 위상에 걸맞는 최고의 품질을 선보이고 이를 알리는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