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카스 비츠 광고는 오비맥주의 글로벌 본사인 AB인베브의 맥주 브랜드 ‘스콜 비츠(Skol Beats)’와의 광고 콘셉트를 공유해 만든 첫 번째 프로젝트다.
카스 비츠 광고는 스콜 비츠 광고의 수중 장면을 ‘우주’라는 공간으로 재해석해 ‘카스 비츠’가 제공하는 새로운 경험을 담았다. 우주 공간에서 펼쳐지는 이 광고는 고난이도의 특수 장비와 영화적 기법으로 제작돼 한 편의 짧은 SF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자아낸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카스 비츠는 새로운 체험을 중시하는 ‘트렌드 리더’를 공략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항상 새로운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자 한다”며 “도전과 체험을 주제로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과 지지를 이끌어냄으로써 하나의 문화 아이콘으로 우뚝 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