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금융라운지] KB국민카드 포인트리-마일리지 전환 서비스..신한카드, 창립 8주년 기념식 개최 外
상태바
[금융라운지] KB국민카드 포인트리-마일리지 전환 서비스..신한카드, 창립 8주년 기념식 개최 外
  • 손강훈 riverhoon@csnews.co.kr
  • 승인 2015.10.01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카드 ‘포인트리-마일리지 전환 서비스’

KB국민카드(대표 김덕수)가 고객이 보유한 포인트리를 일정 교환 비율에 따라 항공사 마일리지로 전환 할 수 있는 ‘포인트리-항공사 마일리지 전환 서비스’를 시행한다.

이 서비스는 고객들의 포인트 활용처를 다양화하기 위한 것으로 별도 수수료 부담 없이 KB국민카드의 포인트리를 대한항공 또는 아시아나항공 중 선호하는 항공사의 마일리지로 바꿀 수 있다.

마일리지 전환은 1회 최소 50마일리지 이상부터 가능하며 △대한항공은 포인트리 20점이 1마일리지로 △아시아나항공은 포인트리 18점이 1마일리지로 각각 전환된다.(단 대한항공은 1일 1회만 전환 가능)

두 항공사 모두 1일 최대 1만 마일리지, 연간 최대 10만 마일리지까지 전환 가능하다.

포인트리의 항공사 마일리지 전환 신청은 KB국민카드 고객센터(1588-1688) 또는 KB국민카드 영업점에서 가능하며, KB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는 3일부터 할 수 있다.

크기변환_[사진자료] KB국민카드, 포인트리 항공사 마일리지 전환 서비스 선 보여(151001).jpg

하나카드, 워커힐면세점 위챗페이 결제서비스 확대

하나카드(대표 정해붕)가 연간 110만명의 중국관광객이 방문하는 워커힐면세점에서 중국 최대 메신저 결제서비스인 ‘위챗페이먼트’ 결제서비스를 확대한다고 1일 밝혔다.

중국 텐센트에서 제공하는 위챗페이먼트 결제서비스는 ‘위챗페이먼트’ 계정에 선불금액을 충전한 중국 관광객이 스마트폰에서 ‘위챗페이먼트’ 앱을 구동하고 생성되는 바코드를 이용해, 국내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결제하는 방식이다.

하나카드는 워커힐면세점, 신라면세점, 이니스프리, 커핀그루나루 등 중국관광객 국내소비 중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주요 가맹점을 시작으로, 중국관광객이 자주 방문하는 업종을 대상으로 ‘위챗페이먼트’ 가맹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신한카드, 창립 8주년 기념식 개최

신한카드(대표 위성호)는 창립 8주년을 맞이하여 위성호 사장을 비롯해 임직원 300여 명이 모인 가운데 서울 소공로 소재 본사 10층 대강당에서 창립기념식을 가졌다고 1일 밝혔다.

이날 위 사장은 창립기념식사를 통해 2천200만 고객의 변함없는 사랑과 성원에 대해 깊은 감사를 표했다.

그리고 코드나인(Code9), 샐리(Sally), 공공 및 민간 영역 컨설팅 등 빅데이터 경영의 실질적 성과 달성과 앱카드를 통한 핀테크 시장 선도, 카드업계 최초의 해외 진출 등 의미 있는 수많은 성과에 대한 임직원의 노고를 치하했다.

한편 신한카드는 이날 창립기념식에서 창립기념 유공직원 60명에게 시상식도 진행했다.
크기변환_신한카드-창립8주년기념식-1.JPG
▲ 신한카드 위성호 사장(왼쪽)이 25년 장기근속 직원대표에게 매달을 수여하고 있다.

비씨카드, 영‧유아용품 증정 행사

비씨카드(대표 서준희)는 오는 11월30일까지 국민행복카드, 아이행복카드 고객들이 최고로 선망하는 영‧유아용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먼저 임신‧출산 진료비(청소년 산모 포함)를 지원받을 수 있는 BC 국민행복카드 발급 고객이 30만 원 이상 카드 사용 시 추첨을 통해 ‘스토케’ 유모차, ‘브라이택스’ 카시트, ‘뉴나’ 바운서, ‘모르비도’ 베이비 침대, ‘에르고’ 아기띠 등이 증정된다. 

만 0세부터 5세까지의 어린이집‧유치원에 다니는 미취학 아동의 보육료∙유아학비를 지원받을 수 있는 BC 아이행복카드 고객들 역시 맞춤형 경품이 준비돼 있다.

아이행복카드 발급 후 30만원 이상 사용 시 추첨을 통해 ‘얼리라이더’ 자전거, ‘뉴리틀 자연북스’ 74권 전집, ‘마이크로’ 킥보드, ‘야마토야’ 원목책상세트, ‘레고’ 블록 등이 제공된다.

삼성카드, 20대의 고민과 열정 나누는 콘서트 ‘톡&플레이’

삼성카드(대표 원기찬)는 오는 10월29일과 30일 오후 8시 홍대 YES24 무브홀에서 20대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공연도 즐길 수 있는 관객 참여형 토크콘서트 ‘삼성카드 톡&플레이 06, <20’s Story>’를 진행한다.

이번 톡&플레이 06 행사는 ‘20’s Story’라는 주제로 청춘 스타들의 도전과 노력에 대해 함께 이야기하고 고민을 나누는 시간을 갖고자 기획되었으며, 또래 스타들의 진솔한 이야기와 열정적인 무대가 함께하는 특별한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29일 목요일에 긱스‧마마무‘20's Story – Passion, 20대의 도전과 노력’이, 30일 금요일에는 사이먼디•로꼬&그레이 ‘20's Story – Respect, 20대의 자기존중’이라는 주제로 각각 이야기와 음악을 통한 소통의 시간을 갖게 된다.

삼성카드 톡&플레이 참여는 오는 21일까지 젊은 층과의 소통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인 ‘삼성카드 영랩을 통해 응모가 가능하며, 이벤트에 선정된 고객 총 800명에게 각 2매의 티켓이 제공된다.(공연 당 각 400명)

해당 이벤트는 영랩의 온라인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손강훈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