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금융라운지]현대해상,60주년 기념식 · 신한카드,장기렌트카 이벤트 · 현대카드, 잇보드카 출시
상태바
[금융라운지]현대해상,60주년 기념식 · 신한카드,장기렌트카 이벤트 · 현대카드, 잇보드카 출시
  • 김문수 기자 ejw0202@csnews.co.kr
  • 승인 2015.10.16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해상, 본업 경쟁력 강화로 새로운 60년 대계 향한 첫걸음

현대해상(대표 이철영∙박찬종)은 창립 60주년을 맞아 약 300여 명의 임직원 및 하이플래너가 참석한 가운데 16일 광화문 본사 대강당에서 기념식을 갖고 “창립 60주년을 넘어 새로운 60년 대계를 이뤄 나가고자 본업 경쟁력 강화를 통해 손해보험업계를 선도하는 보험사로서의 위상을 이어갈 것”이라 밝혔다.
5.jpg
▲ 현대해상 이철영 대표가 창립 60주년을 맞아 16일 광화문 본사 대강당에서 기념사를 하고 있다.

이철영 사장은 이날 기념사를 통해 “창립 60주년까지 이어져 온 오늘의 영광은 함께해준 현대해상 가족들 덕분”이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새로운 60년을 위해 현대해상 전 가족이 다시 한번 마음을 가다듬고 경쟁력 강화에 매진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사장은 이어 “보험회사의 본업 경쟁력은 고객 니즈를 능동적으로 창출하는 좋은 상품 개발을 통해 매출 수익을 극대화하고, 이러한 영업이익을 안정적이고 장기적인 수익률을 거둘 수 있는 자산운용으로 이어나가는 데 있다”고 밝혔다.

또 “매출 극대화를 위해서는 다양한 방식으로 변모하는 채널 다변화 시대에 대응할 수 있는 영업 경쟁력이 절실하다”며 “영업체질 개선과 멀티채널 연계를 기반으로 한 채널 경쟁력 강화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이사장은 “현대해상은 직원들의 안정적인 근무 여건과 상생 문화를 바탕으로 직원 모두가 만족하는 회사를 만들기 위해 함께 노력해 왔다”며 “새로운 미래를 펼쳐가기 위해서 무엇보다 중요한 인력 경쟁력 강화에 더욱 힘써달라”고 강조했다.

현대해상은 1955년 ‘동방해상보험’이라는 사명으로 국내 최초 해상보험 전업회사로 출범해 1985년 10월 사명을 현재의 ‘현대해상화재보험’으로 바꾸고 지난 60년간 손해보험 업계를 선도해 왔다. 2009년 자산 10조 원 시대를 연 이후, 지난 7월에는 총자산 30조 원을 돌파하고 운용자산이 24조 원을 넘어서는 등 지속적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문수 기자]

신한카드, 장기렌터카 이용 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신한카드(대표 위성호)는 10월 장기렌터카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르노삼성과 제휴를 통해 QM3를 장기렌트하는 고객 30명에게 렌트료를 특별가로 제공한다.

선납금 규모 및 렌트 개월수에 따라 달라지며, 선납금 없이 48개월 가정 시 기존 월 약 46만원인 것을 월 38만 원 수준에 이용할 수 있다.

또 31일까지 장기렌터카 구매 고객 선착순 88명에게 초회 렌트료를 최대 20만 원까지 캐시백 해준다.

국산차를 이용하는 전 고객에게는 2채널 블랙박스와 측/후면 선팅을 무료로 제공한다.

특히 주차 시 고객의 휴대폰 번호가 아니라 특정 번호를 통해 고객에게 연결할 수 있게 해주는 주차 안심 프로그램을 전 고객에게 기본 제공함으로써 고객 정보보호에도 주의를 기울였다.

현대카드 ‘잇보드카(it vodka)’ 출시

현대카드(대표 정태영)는 보드카를 현대카드의 시각으로 재해석한 ‘잇보드카(it vodka)’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잇보드카는 500년 폴란드 전통의 제조방식을 적용해 보드카 본연의 진중함을 살린 반면, 감각적이고 모던한 스타일로 위트 있게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100% 감자 원료로 추출된 단일 원액을 적용했다. 현대카드는 폴란드 전통 제조 방식에 따라 감자로만 원액을 추출하는 방식을 사용해 보드카의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게 했다.

또한, 이 회사는 2012년과 2014년 디자인한 ‘잇워터(it water)’, ‘잇와인(it wine)’과 동일한 디자인 컨셉을 적용해 용기만 봐도 현대카드가 디자인 했음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게 했다.

여기에 블루크롬 색상을 입혀 모던하고 스타일리시함을 표현했고,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제작공법인 ‘은 도금(Nano Silver Coating)’ 방식을 국내 최초로 적용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손강훈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