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기업브리핑] LG생명과학 당뇨 신약 '제미메트 서방정' ‧ 안국약품 2016 시무식 ‧ 롯제제과 '샤롯데' 론칭 外
상태바
[기업브리핑] LG생명과학 당뇨 신약 '제미메트 서방정' ‧ 안국약품 2016 시무식 ‧ 롯제제과 '샤롯데' 론칭 外
  • 안형일 기자 ahi1013@csnews.co.kr
  • 승인 2016.01.07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명과학, 당뇨병 신약 복합제 '제미메트 서방정' 출시

LG생명과학(대표 정일재)은 자체 개발 당뇨병 신약 복합제 제미메트의 새로운 라인업 '제미메트 서방정 50/500mg' 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제미메트 서방정'은 자체개발 당뇨치료 신약인 제미글로와 메트포르민 서방정의 복합제다. 위장관 내에서 서서히 약물을 용출함으로써 메트포르민 복용 시 흔하게 유발되는 위장관계 부작용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LG생명과학만의 결정화 기술을 통해 제품의 크기가 기존 대비 약 20% 작아져 목넘김이 편한 것도 장점이다.

151222_LGLS_제미메트 50-500_set_저용량 .jpg
LG생명과학 관계자는 "새로운 용량의 메트포르민 서방정 복합제 출시와 제형 기술의 성과로 크기 문제를 개선함에 따라 당뇨병 환자의 고질적인 문제인 복약순응도 개선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안국약품, 2016 시무식 개최.."경영자의 마음으로 임할 것"

안국약품(대표 어진)은 지난 4일 대림동 본사에서 2016년 시무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시무식에서 어준선 회장은 지난해 성과에 대해 임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새해에도 경영자의 마음가짐으로 각자 열정적인 업무수행을 해나갈 것을 당부했다. 그리고 '경영적업무, 잠재력발휘'라는 신년 경영지침 아래 올해 목표 달성을 위한 힘찬 출발을 다짐했다.
안국약품 시무식.JPG
한편 영업본부와 마케팅본부는 4일부터 1박 2일간 영업전진대회를 진행했다.

이번 영업전진대회는 2016년 전사 사업계획을 공유하고 영업전략 및 마케팅전략을 논의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특히 '2016 안국 Leader’s Awards'를 개최해 뛰어난 아이디어와 열정을 가진 영업팀을 선발하고 상금을 전달했다.

아울러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투명자율경영에 대한 윤리교육을 진행해 윤리의식을 고취하고 투명한 제약영업환경을 선도하고자 다짐하는 자리를 가졌다.

롯데제과, 프리미엄 초콜릿 '샤롯데' 론칭

롯데제과(대표 김용수)는 7일 프리미엄 초콜릿 '샤롯데'의 론칭 기념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샤롯데'는 롯데제과가 품질 고급화를 통해 유럽의 유명 초콜릿 브랜드인 페레로로쉐, 고디바, 린트 등과 경쟁을 위해 선보인 프리미엄 브랜드다.

잠실 롯데월드몰 7층 씨네파크에서 진행된 기념 행사는 샤롯데 제품 6종과 미디어 아티스트들의 작품들이 전시됐다. 작품은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 소설 속 여주인공 샤롯데를 세 명의 작가들이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총 9점을 선보였다.
샤롯데행사1.JPG
이날 행사에는 샤롯데의 광고 모델인 신민아씨와 3인의 작가가 참석해 작품 설명과 기념 촬영을 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샤롯데가 선보인 브랜드는 총 6종으로, 샤롯데 헤이즐넛 클래식, 샤롯데 크랜베리&아몬드 클래식 등 초콜릿 2종과 쇼콜라토르테 파이 1종은 론칭과 함께 판매된다. 나머지 기프트 초콜릿 3종은 1월 중에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 실전 마케팅 서포터즈' 모집

현대약품(대표 김영학)이 오는 15일까지 '미에로화이바 실전 마케팅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 실전 마케팅 서포터즈 모집 이미지.jpg
현대약품은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다양한 대학생 참여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처음 모집하는 '미에로화이바 실전 마케팅 서포터즈' 역시 대학생 참여 활동으로 마케터 실무를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

브랜드 마케터를 꿈꾸는 대학생이라면 팀 단위 또는 개인으로 자유롭게 지원할 수 있으며, 현대약품 홈페이지에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서류 전형을 거쳐 총 12명의 학생들이 선발될 예정이며, 최종 선발자는 오는 18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활동비와 수료증이 지급되며 최우수 팀에게는 약 200만 원 상당의 상금이 수여된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겨울방학을 맞아 단순 대외활동이 아닌 마케팅 실무 중심의 양질의 교육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이번 활동을 통해 미에로화이바의 타깃 소비자인 젊은 세대와 소통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독, '레디큐' 판매 400만병 돌파 기념 '빅사이즈' 출시

한독(회장 김영진)은 숙취해소음료 레디큐의 400만병 판매 돌파 기념으로 빅사이즈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레디큐 빅사이즈 신제품 출시_01.jpg
이번에 선보이는 레디큐 빅사이즈는 용량은 120ml로 기존보다 20% 늘었지만 가격은 동일한 5천 원에 판매한다.

한독 측은 "그 동안 레디큐를 사랑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용량은 늘리되 가격은 동일하게 판매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레디큐는 2014년 5월 '맛있는 숙취해소'로 차별화를 시도한 제품이다. 강황에서 추출한 커큐민의 체내흡수율을 28배 높인 '테라큐민'과 '헛개'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열대과일 맛 '레디큐 드링크'와 망고맛 젤리 형태의 '레디큐 츄'가 있다. 출시 이후 월 평균 20만병 이상 판매되고 있으며 작년 한해에만 300만병 판매고를 올렸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월까지 매일 5명에게 현금 10만 원을 회식비로 지원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통 커진 레디큐, 통 크게 쏜다!' 이벤트는 레디큐 120ml병 상단의 7자리 숫자를 확인하면 된다. 당첨번호는 레디큐 페이스북을 통해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하고 매일 5개씩 공개되며 당첨 제품을 본사로 보내면 회식비를 지급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안형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