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르노삼성, 'QM3 칸느 블루 스페셜 에디션' 500대 한정판매
상태바
르노삼성, 'QM3 칸느 블루 스페셜 에디션' 500대 한정판매
  • 김국헌 기자 khk@csnews.co.kr
  • 승인 2016.07.01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자동차(대표 박동훈)는 1일 여름 시즌을 맞아 최대 100만원 낮게 새로 가격을 책정한 ‘QM3 칸느 블루 스페셜 에디션(Cannes Blue Special Edition)’ 500대를 한정 판매한다. 

QM3 칸느 블루 스페셜 에디션은 소닉 레드, 쇼콜라 브라운에 이어 2016년 7, 8월 여름을 겨냥해 선보이는 QM3의 세 번째 컬러 레볼루션으로, 새파란 칸느 블루 바디와 블랙 루프가 외관 크롬의 데코와 조화를 이루며 프랑스 남부의 휴양 도시 칸느의 반짝이는 바다를 연상시킨다. 

((((((QM3_칸느 블루 스페셜 에디션_2 (1).jpg

무엇보다 QM3 칸느 블루 스페셜 에디션에 7월부터 QM3  전 트림에 반영된 마지막 한-EU FTA 관세 인하분 및 추가 가격 인하 혜택을 동일하게 반영, 지난달 종료된 개소세 5% 기준가보다도 100만원 낮은 금액(LE 트림 2,295만원, RE 트림 2,395만원)으로 제공해 가격 경쟁력을 높였다. 

국내에 단 500대가 판매될 유니크한 컬러의 QM3 칸느 블루 스페셜 에디션은 나만의 개성을 중요시하는 감각있는 젊은 소비자를 공략할 예정이다.  르노삼성자동차는 국내에서 쉽게 볼 수 없던 새로운 칸느 블루 색상으로 QM3만의 유니크한 매력이 극대화됨은 물론, 한정판 제품을 통한 다양한 제품 구성으로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르노삼성자동차 상품마케팅 이귀선 팀장은 “QM3의 프렌치 감성은 수입차 느낌을 주는 고급스러운 컬러와 디자인에서 타는 사람은 물론 보는 사람들도 느낄 수 있다"며, “가격경쟁력까지 갖춘 QM3 칸느 블루 한정판은 올 여름 소형 SUV 시장을 다시 한 번 흔들 수 있는 시원한 바람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국헌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