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르노삼성, 쏘카와 QM3 체험 이벤트 진행
상태바
르노삼성, 쏘카와 QM3 체험 이벤트 진행
  • 김국헌 기자 khk@csnews.co.kr
  • 승인 2016.07.11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자동차(대표 박동훈)가 카셰어링 서비스 업체 쏘카와 함께 QM3 무료 드라이브 쿠폰과 럭셔리 글램핑 기회를 제공하는 ‘QM3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르노삼성자동차는 7월 11일부터 24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고객 중 400명을 추첨해 휴가철 QM3를 6시간 이용할 수 있는 무료 드라이브 쿠폰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7월 26일 르노삼성자동차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당첨된 드라이브 쿠폰은 7월 27일부터 9월 25일까지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7월 27일부터 9월 25일까지 쏘카로 QM3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럭셔리 글램핑 이벤트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이 기간 중 쏘카를 통해 QM3를 이용한 고객은 이벤트 페이지에 QM3가 노출된 인증샷과 댓글을 남기면 응모할 수 있다.

이 가운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QM3 1박 2일 드라이브 쿠폰과 함께 양평 글램핑코리아, 경주 별빛마루 글램핑장에서 럭셔리 글램핑 1박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6시간 무료 드라이브 쿠폰에 당첨된 400명은 쿠폰 이용 시 자동으로 글램핑 이벤트에 응모가 된다.

르노삼성자동차 정지은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장은 “QM3는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연비를 갖춘 개성 넘치는 소형 SUV로써 젊은 층에게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며 “이번 쏘카와의 QM3 체험 이벤트는 고객들이 QM3의 매력을 직접 경험하고 럭셔리 글램핑 등 뜻 깊은 추억도 만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국헌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